이재명, 선관위 '대파 금지'에 "그럼 디올백도 못 들어가나"
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중앙선거관리위원회의 '투표소 내 대파 반입 금지' 지침에 대해 비판했습니다.
오늘(5일) 이 대표는 충북 청주시 서원구에서 열린 이광희 후보 지원 유세에서 "제가 오늘 참 해괴한 이야기를 들었다"며 말문을 열었습니다.
그는 "대파를 가지고 투표소에 들어가면 안 된다고 하더라"며 "대파가 정치적 상징성이 있다고 한다는데 선관위가 할 일은 안 하고 안 할 일은 참 많이 하는 것 같다"고 말했습니다.
이어 "제가 들어보니 서울 강남을 강청희 후보 홍보물이 많이 누락됐다고 한다. 하필이면 1번 후보 공보물만 쏙 빠져 있다더라"며 "한두 집이 아니라고 이야기하는데 그런 거나 좀 신경 쓰지 뭐 대파를 투표에 가지고 가면 안 된다고 하냐"고 지적했습니다.
또 이 대표는 충남 공주시 부여군에서 열린 박수현 후보 지원 유세에서는 "대파 이야기를 하도 했더니 대파는 투표소 들어오지 못하게 했다더라"며 "그걸 선거관리라고 하고 있다"고 비판했습니다.
그러면서 "그럼 디올백도 못 들어가야 하는 거 아닌가"라며 "황당하지 않냐"고 말했습니다.
출처 : JTBC, 이재명, 선관위 '대파 금지'에 "그럼 디올백도 못 들어가나", (2024.4.5.)
https://news.jtbc.co.kr/article/article.aspx?news_id=NB12173272
이재명, 선관위 '대파 금지'에 "그럼 디올백도 못 들어가나"
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5일 옥천 공설시장 인근에서 지원 유세를 하고 있다. 〈사진=연합뉴스〉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중..
news.jtbc.co.kr
출처 : 조국혁신당 홈페이지
조국혁신당
조국혁신당, 조국혁신당 온라인 허브, 조국
xn--3e0b68h6spymf.kr